하드 웨폰

 

[MR] 무기를 단단하게 하여 대상이 공격 시, 추가 대미지를 부여한다.

 

ㆍ대상 : 자신 & 아군 다수

ㆍ사정거리 : 24
ㆍ효과 범위 : 자기중심형, 길이 24, 너비 24

 

레벨

습득레벨

중 딜레이
(
)

지속 시간

1

65

0.5

7 30

2

70

0.5

10

3

75

0.5

12 30

4

80

0.5

15

5

85

0.5

1730

6

90

0.5

20

7

95

0.5

2230

8

100

0.5

25

9

105

0.5

2730

10

110

0.5

30

극한 1

1

0.5

7 30

극한 2

292

0.5

10

극한 3

294

0.5

12 30

극한 4

296

0.5

15

극한 5

298

0.5

1730

극한 6

298

0.5

20

극한 7

298

0.5

2230

극한 8

300

0.5

25

극한 9

300

0.5

2730

극한 10

300

0.5

30

 

ㆍ각성 보정 수치 

각성 레벨

보정 수치

5

0.1

4

0.05

 

ㆍ무기 연마 보정 수치 

무기 연마 스킬 레벨

보정 수치

1

0.12

2

0.14

3

0.16

4

0.18

5

0.20

6

0.23

7

0.26

8

0.29

9

0.32

10

0.35

 

 

ㆍ추가 대미지 부여 : 버프를 받은 팀원 모두가 공격 스킬 사용 시, 추가 대미지 부여

(캐릭터 본래 MR + 장비 마법 방어력 x (1 + 각성 보정 수치 + 무기연마 보정 수치))

2500 이하: (캐릭터 본래 MR + 장비 마법 방어력 x (1 + 각성 보정 수치 + 무기연마 보정 수치)) x 100

2500 이상: 2500 x 100 + ((캐릭터 본래 MR + 장비 마법 방어력 x (1+ 각성 보정 수치 + 무기연마 보정 수치)) - 2500) x 300

 

※ 극한 전 캐릭터에게 버프를 부여한 경우 추가 대미지가 1로 고정됩니다.


수정 사항

 22.09.22 V861 : 스킬 효과 변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