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드 웨폰
[MR] 무기를 단단하게 하여 대상이 공격 시, 추가 대미지를 부여한다.
ㆍ대상 : 자신 & 아군 다수
ㆍ사정거리 : 24
ㆍ효과 범위 : 자기중심형, 길이 24, 너비 24
레벨 |
습득레벨 |
중 딜레이 |
지속 시간 |
1 |
65 |
0.5 |
7분 30초 |
2 |
70 |
0.5 |
10분 |
3 |
75 |
0.5 |
12분 30초 |
4 |
80 |
0.5 |
15분 |
5 |
85 |
0.5 |
17분30초 |
6 |
90 |
0.5 |
20분 |
7 |
95 |
0.5 |
22분30초 |
8 |
100 |
0.5 |
25분 |
9 |
105 |
0.5 |
27분30초 |
10 |
110 |
0.5 |
30분 |
극한 1 |
1 |
0.5 |
7분 30초 |
극한 2 |
292 |
0.5 |
10분 |
극한 3 |
294 |
0.5 |
12분 30초 |
극한 4 |
296 |
0.5 |
15분 |
극한 5 |
298 |
0.5 |
17분30초 |
극한 6 |
298 |
0.5 |
20분 |
극한 7 |
298 |
0.5 |
22분30초 |
극한 8 |
300 |
0.5 |
25분 |
극한 9 |
300 |
0.5 |
27분30초 |
극한 10 |
300 |
0.5 |
30분 |
ㆍ각성 보정 수치
각성 레벨 |
보정 수치 |
5 |
0.1 |
4 |
0.05 |
ㆍ무기 연마 보정 수치
무기 연마 스킬 레벨 |
보정 수치 |
1 |
0.12 |
2 |
0.14 |
3 |
0.16 |
4 |
0.18 |
5 |
0.20 |
6 |
0.23 |
7 |
0.26 |
8 |
0.29 |
9 |
0.32 |
10 |
0.35 |
ㆍ추가 대미지 부여 : 버프를 받은 팀원 모두가 공격 스킬 사용 시, 추가 대미지 부여
(캐릭터 본래 MR + 장비 마법 방어력 x (1 + 각성 보정 수치 + 무기연마 보정 수치))
2500 이하: (캐릭터 본래 MR + 장비 마법 방어력 x (1 + 각성 보정 수치 + 무기연마 보정 수치)) x 100
2500 이상: 2500 x 100 + ((캐릭터 본래 MR + 장비 마법 방어력 x (1+ 각성 보정 수치 + 무기연마 보정 수치)) - 2500) x 300
※ 극한 전 캐릭터에게 버프를 부여한 경우 추가 대미지가 1로 고정됩니다.
수정 사항
※ 22.09.22 V861 : 스킬 효과 변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