ⓣ파라레
[HACK] 방어 자세를 취한다.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공격을 막아 HP 대신 SP가 소모된다. SP가 완전히 소진되면 해제된다.
HP 대신 소모될 SP의 양은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커지며, ①방어 확률은 본래 기민성과 장비의 회피율 보정이 높을수록 커진다.
ㆍ대상 : 자신
|
레벨 |
습득레벨 |
중 딜레이 |
HP 피해
대비 |
|
1 |
55 |
0.8 |
40 |
|
2 |
65 |
0.8 |
35 |
|
3 |
75 |
0.8 |
30 |
|
4 |
85 |
0.8 |
25 |
|
5 |
95 |
0.8 |
20 |
|
극한 1 |
1 |
0.8 |
20 |
|
극한 2 |
292 |
0.8 |
20 |
|
극한 3 |
294 |
0.8 |
20 |
|
극한 4 |
296 |
0.8 |
20 |
|
극한 5 |
298 |
0.8 |
20 |
|
극한 6 |
298 |
0.8 |
20 |
|
극한 7 |
298 |
0.8 |
20 |
|
극한 8 |
300 |
0.8 |
20 |
|
극한 9 |
300 |
0.8 |
20 |
|
극한 10 |
300 |
0.8 |
20 |
①
ㆍSP 피해 변환 확률 [A] = ( [캐릭터 본래 AGI] + [장비 회피율 보정] ) ÷ 10
ㆍ [A]가 10 미만이면 10으로 보정